유아 중심·놀이 중심 교육과정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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교육 과정이란?
아이들은 '유아 중심, 놀이 중심' 교육과정을 통해 스스로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능력을 자연스럽게 기르게 됩니다.교사는 유아의 놀이를 어떻게 지원할까요?
놀잇감, 교재 교구 등을 구성해 놀이 환경을 만들고 놀이가 잘 진행될 수 있도록 돕는다.놀기만 해도 되는걸까?
자신이 놀이를 이끌어가기 때문에 창의성을 기를 수 있어요.개정누리과정은 초·중등 교육과정에서 요구되는 자신감, 문제 해결능력, 창의성 등을 만 3~5세 아이들에게 맞게 체계적으로 구성한 과정이기도 합니다.
유치원 하루 일과
08:30~09:00 | 등원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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09:00~10:10 | 자유선택활동 및 평가 |
10:10~10:30 | 화장실 다녀오기 및 간식 |
10:30~10:50 | 이야기 나누기 |
10:50~11:10 | 대집단활동 |
11:10~11:30 | 소집단활동 |
11:30~12:10 | 바깥놀이 활동 |
12:10~13:00 | 점심식사 |
특성화 활동(Ⅰ,Ⅱ) | |
평가 및 귀가 방과후 과정 연계 |
토모노트가 무엇인가요?

토모노트는 탄탄한 교육 커리큘럼에 기술이 결합된 미래형 유아교육 프로그램입니다.
유아가 중심이 되어 스스로 생각하고, 느끼고, 참여하고, 소통할 수 있는 상호작용 교육 자료를 태블릿 PC를 활용해 학습하는 즐거운 자유놀이 환경을 만들어 줍니다.

국가에서 제시한 누리과정 지도서를 바탕으로 제작!
언어, 신체, 미술, 과학 등 다양한 영역으로 확장 활동.
상상력에 날개를 달아주는 상상놀이! 증강현실AR
창의적 사고를 위한 첫걸음! 토모미술관, 클래식
M Block Scholar Program

아이의 무한한 상상력에 날개를 달아줍니다.
특징 및 교육적 효과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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손은 외부의 뇌다 - 임마누엘 칸트 -

오르다 ORDA

"유태인 영재교육을 기반으로 한 게임식 놀이 교육"
"오르다, 남과 다른 아이를 키워내는 교육"
유태인 게임식 학습법으로 게임을 통해 기초학습능력, 문제해결능력, 창의력 등의 핵심 역량을 강화해주는 프로그램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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게임마다의 룰과 규칙에 적응하며 창의력과 순발력, 기초 학습력 등 보드게임을 즐기면서 자연스럽게 두뇌 활동이 향상될 뿐 아니라, 승패를 경험하게 된다.
Tam Q 수학
이미지 형상화 Tam Q 수학
경험중심 초등연계 수학
초등 수학 교과와 탐큐 교구의 연계


과학적 사고 + 공간지각 + 논리적 사고력 + 음악 등 다양한 영역의 융합코딩 교구

모블로
놀이가 학습이 되는 스마트 코딩 교육
1. 도입활동 | 워크북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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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. 전개활동 | 교구 활동 |
3. 마무리 활동 | 이야기 나누기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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01. 담임선생님 | 담임선생님과의 즐거운 영어시간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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02. 영상 | 간편한 작동 |
03. 애니메이션 | 친근한 캐릭터 |
04. Activity | 다양한 퀴즈 |
05. Song Chant | 노래로 익히는 Story, Phonics |
학습활동 이해 Flow

과목 학습활동
01 | 이미지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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02 | 상황(Context) |
03 | 이해 |
04 | 활용 |
05 | 사고력 훈련 |
Language Arts (m 음가, 소리, 단어, 스토리)

Math (5까지 수세기)

유즈스쿨 KINDER 교재
5세

6세

7세

오감 Five senses Performance
자연과 친해질 수 있는 생태, 식재료를 이용한 다양한 감각놀이 활동
관찰 Observation Performance
자연에서 온 생태재료 관찰을 통한 창의적인 감각놀이 활동
표현 Experssion Performance
다양한 재료를 활용하여 창의적이고 감각적인 창작 활동
신체 Activity Performance
아이들의 건강한 신체활동이 극대활 될 수 있는 즐거운 놀이 활동
6세

7세

다비수 비법 효과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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비법 교재 + 특허 교구 + 캐릭터 인행 + 노래
0부터 9까지의 숫자를 창의적이고 다양한 놀이로 수학의 기본 원리를 자연스럽게 익히게 된다!

체험을 통해 생각을 확장하는 Deep Learning 독서 프로그램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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